스포츠조선

"전남편 폭행 참았는데 아동학대까지" 티아라 아름, 충격의 이혼 폭로 이유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03-03 09:18


"전남편 폭행 참았는데 아동학대까지" 티아라 아름, 충격의 이혼 폭로 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티아라 출신 아름이 전남편과의 이혼 사유 고백과 이를 참지 않고 폭로한 이유가 아동학대까지 저질렀기 때문이라 주장했다.

현재 이혼 소송 중인 아름은 2일 "뉴스에서만 보던 아동학대 같은 것들이 저희 아이들에게 있었다"며 전 남편의 아동학대를 주장했다.

현재 아이들을 데리고 온 상태라는 아름은 "지금까지 결혼생활 내내 소송 중인 김모 씨는 도박, 마음대로 대출, 생활비 한 번 준 적도 없었다. 아이를 면접교섭 때 만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며 "녹음 내용 그대로를 말하자면, 1살도 안된 어린애를 침대에 집어 던져 떨어뜨리기 일쑤였고, 5살 된 큰애는 김 모 씨와 김 모 씨 엄마가 자고 있을 때 시끄럽게 하면 때리고 밀치고 집 밖으로 내쫓았다고 한다. 그리고 화풀이 대상으로 애들 입에 침 뱉기는 물론 애들 얼굴에 오줌을 싸고, 큰애 얼굴에는 똥도 쌌다고 한다"고 아이들 몸에 있는 멍 자국 등을 증거 사진으로 첨부했다.


"전남편 폭행 참았는데 아동학대까지" 티아라 아름, 충격의 이혼 폭로 이…
아름은 "결혼 생활 내내 저를 폭행한 것과 그 외에 경악을 금치 못할 행동을 아주 많이 했다. 모든 녹음 증거 다 모아놓은 상태고 반드시 싸워서 이기겠다"며 "저에게 한 행동을 제가 욕을 먹어가면서도 밝히지 않은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었다. 하지만 아이들을 건드린 이상 더는 자비도 용서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이혼 사유도 고백했다.

아름은 지난해 12월 이혼 소식과 함께 재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아름은 이혼 소송 중이라며 "저희는 앞으로 소송이 끝나는 대로 혼인신고를 할 것이며, 결혼을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던 바. 당시 아름의 남자친구에 대해서만 화제가 집중 됐던 터라 아름의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관심을 두지 않았던 바. 그러나 아름이 공개한 충격적인 이혼 사유와 현재 상황에 팬들은 아름을 우려하고 있다.

한편, 티아라 출신 아름은 지난 2019년 2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이듬해 첫 아들을 출산했다.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남편과 이혼 위기 임을 알린 아름은 위기를 딛고 같은해 12월 둘째를 출산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