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샤이니 키 "부모님과 수익 공유 NO, 돈 받는 거 자존심 상해하셔" ('인생84')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02-22 18:44 | 최종수정 2024-02-22 19:14


샤이니 키 "부모님과 수익 공유 NO, 돈 받는 거 자존심 상해하셔"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부모님과 수익을 공유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22일 '인생84' 채널에는 '키 인생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기안84는 키에게 "샤이니 단체 활동할 때보다 지금이 (수입이) 괜찮다며?"라고 묻자 키는 "봐도 그렇지 않아?"라고 답했다.

또 기안84가 "부자 동네인 대구 수성구 출신이네?"라며 놀라자 키는 "아니다. 거기로 이사를 간 거다. 엄마 아빠가 내게 들일 돈이 없었다. 대학 학비나 자취비가 들지 않았다. 내가 데뷔를 하고 난 후 이사를 가신 거다"라고 설명했다.

기안84는 "네게 들일 사교육비로 수성구로 가신 거구나. 네가 돈을 벌어서 준 건 아니고?"라며 궁금해했고 키는 "우리는 일절 (수익에 대한) 공유를 안 한다. 선물을 사주면 사줬지"라고 답했다. 기안84는 "이런 불효막심한 녀석"이라며 웃었고 키는 "그런 걸 받는 걸 자존심 상해하신다. 그래서 가방도 사드린다. 경제적으로 엄마가 아빠 얼마 버는지 모르고 아빠도 엄마가 얼마 버는지 모른다. 여행을 가도 '숙소는 네가 해' '밥은 네가 해' 이런 식이다"라고 말했다.


샤이니 키 "부모님과 수익 공유 NO, 돈 받는 거 자존심 상해하셔" (…
'나 혼자 산다'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다. 키는 기안84에게 "형 진짜 언제 결혼할 거야?"라며 궁금해했고 기안84는 "프로그램 때문에 결혼 안 하는 거 아니다. 오해 말라"라고 답했다. 키는 "그럴 사람은 사람은 (이)장우 형 뿐"이라고 말했고 기안84는 "너랑 코쿤도 이렇게 가는 거다. (박)나래도 틀렸다. 30년 후에 누가 간다면 육개장 먹자"라며 먼 훗날 멤버들의 장례식을 언급했다.

키는 "누군가가 죽으면?"이라며 웃음을 터트렸고 기안84는 "그때도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면 그걸 찍을지 모른다. '어우 여기 육개장이 왜 이렇게 맛있나. 역시 육개장은 장례식장이지!'라면서. 나쁜 얘기는 아니다. 삶과 죽음은 하나다. 프로그램을 오래 하면서 육개장 먹는 그날까지 우리가 인연을 끊지 않고 살자는 얘기다"라고 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