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도에 사진 자판기 설치"…'우일이형' 임우일, 사업감각 '0' 폭망각→"최초 성인용품 모델도 했다"('라스')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4-02-21 08:18


"우도에 사진 자판기 설치"…'우일이형' 임우일, 사업감각 '0' 폭망각…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우일이형' 임우일이 사업감각 '0'인 에피소드로 눈길을 끌 전망이다.

임우일이 21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에 배상훈, 양세형, 챔보와 함께 '너는 솔로' 특집에 출연한다.

KBS 26기 공채 개그맨이자 '우일이형'으로 너튜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임우일이 MC 유세윤 추천으로 '라스'에 전격 진출한다. 유세윤은 "구라 형이 너무 좋아하는 먹잇감"이라며 임우일을 추천한 이유를 밝혔는데, 임우일은 "'라스'는 개그맨들한테는 활주로 같은 느낌"이라며 비상하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임우일은 류정남, 송영길과 개그계 비주얼 최하위권 3대장이지만, "제가 제일 낫죠"라며 외모 자신감을 표출했다. 그는 특히 월드스타를 사로잡은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바로 블랙핑크 제니가 먼저 팬이라며 셀카 촬영을 요청했다는 것. 임우일의 이야기에 김구라는 "나도 제니 본 적 없는데, 우일아 너 성공했어!"라며 인자한 미소를 지었다.


"우도에 사진 자판기 설치"…'우일이형' 임우일, 사업감각 '0' 폭망각…

"우도에 사진 자판기 설치"…'우일이형' 임우일, 사업감각 '0' 폭망각…
이어 임우일은 듣도 보도 못한 '짠내력'으로 웃음을 터트렸는데, "이수지 남편도 거래처"라며 의식주를 해결한 임우일의 짠돌이 노하우에 김국진도 "나 감동받았어. 울 뻔했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연애 못 하는 남자' 임우일은 "우도에 사진 자판기를 설치했다"라면서 사업 감각이 제로인 에피소드도 대(大)방출했다. 뿐만 아니라 연예인 최초 성인용품 모델까지 했다는 에피소드에 김구라는 "빵빵 터지네 리얼이야"라고 폭소했다.

그런가 하면, 임우일은 억대 부자 루머에 대해 해명했는데, 어머니도 갑자기 넉넉해진 아들의 돈 출처를 의심했다는 '웃픈'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이날 "14년 전..3주 만에 막을 내린 코너"라며 '라스'를 위해 아껴둔 회심의 개인기를 공개했는데, 과연 '웃음 감별사' 김구라의 마음에 들었을지 본방송을 기대케 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