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랙핑크 지수X로제, '불화설'이 뭔가요? "사랑하는 챙람쥐, 파이팅 지순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2-01 09:50


블랙핑크 지수X로제, '불화설'이 뭔가요? "사랑하는 챙람쥐, 파이팅 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지수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하며 불화설을 종식시켰다.

지난달 31일 지수는 "사랑하는 챙람쥐(로제 별명) 덕분에 든든한 촬영. '전지적 독자 시점' 파이팅"이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로제가 보내온 커피차 앞에서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지수의 뒷모습이 담겼다. 로제는 "전독시 대박나세요",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전지적 독자시점 로제가 응원합니다"는 등의 문구로 지수의 영화 촬영을 응원했다.

또한 로제는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며 "언니 파이팅", "전독시 파이팅 지순니(지수 별명)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이어갔다.

앞서 한 사이버 렉카는 멤버들이 사적인 얘기는 하지 않을 정도로 사이가 악화됐다며 불화설을 주장하기도 했다. 또한 현재 블랙핑크는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완전체 활동 재계약만을 체결하고 솔로 활동은 각자 진행하기로 한 상태다. 이에 지수는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에 '블리수'를 설립했다. 또한 로제는 최근 북미 음악시장에서 히트곡을 내놓았던 프로듀서들과의 인연과 스튜디오에서 녹음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블랙핑크 지수X로제, '불화설'이 뭔가요? "사랑하는 챙람쥐, 파이팅 지…
한편 지수가 촬영 중인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은 10년 동안 연재된 소설처럼 멸망해버린 현실에서 유일하게 결말을 알고 있는 김독자(안효섭)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이민호 분)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장정을 그린 영화다. 지수는 극중 유중혁을 사부라 부르며 따르는 고등학생이자 충무공의 화신이 되어 훗날 해상제독이라 불리는 이지혜 역을 맡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