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채리나→초아 노필터 토크 통했다..'놀던언니', 시즌2 제작 3월 컴백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4-01-17 10:12


[공식] 채리나→초아 노필터 토크 통했다..'놀던언니', 시즌2 제작 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가요계 레전드' 언니들이 뭉친 E채널·채널S 예능 '놀던언니'가 시즌2 제작을 확정지었다.

지난 해 11월 28일 첫 선을 보였던 '놀던언니'는 16일 8회를 마지막으로 시즌1을 마감했으나,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과 온라인에서의 폭발적인 화제성에 힘입어 오는 3월 시즌2로 안방을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그동안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는 각 세대를 대표하는 여가수답게 매주 그 시절 가요계 비하인드를 '노필터 입담'으로 들려주며 시청자들을 몰입시켜 왔다. 또한 '마당오케'부터 '백지영 노래방'에 이르기까지 매주 '흥 폭발'하는 라이브 무대로 음악 방송 못지않은 귀호강을 안겼다.

특히 언니들 5인방은 매주 진화하는 '케미'를 자랑했으며, 실제로 2024년 신년맞이 방송에서 "'놀던언니'가 장수 프로그램이 되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혔는데, 간절했던 소원이 이뤄진 만큼 시즌2에서는 더더욱 열정을 쏟아내겠다는 각오를 전해왔다.

제작진은 "당초 8부작으로 기획됐는데, 첫 방송 직후 출연자 5인이 모두 화제성 수치에 나란히 오를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연장 관련 문의나 시즌2 계획을 묻는 시청자들이 많았다. 멤버들도 시즌2에 대한 의지가 같했으며, 고정 출연이나 게스트 출연을 희망하는 가수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어 분위기가 좋다. 재정비의 시간을 가진 후,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채리나,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초아의 '노필터 입담'과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담아 안방을 달군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는 오는 3월 시즌2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