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신동 "아이유♥이종석 열애설 다음날 내 열애 공개..'아무도 관신없어' 반응"('돌싱포맨')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4-01-17 06:34


[SC리뷰] 신동 "아이유♥이종석 열애설 다음날 내 열애 공개..'아무도…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공개 열애 중인 신동이 열애설에 대한 웃픈 사연을 털어놨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먹찌빠' 멤버로 활약 중인 신동이 출연해 플러팅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연애 선수'들이라는 '먹찌빠'의 서장훈, 신동, 이국주, 나선욱은 각자 플러팅 기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서장훈은 재산 플러팅을 소개 "여자친구를 운동시켜야 한다면 쇼핑몰을 걷게 한 후 원하는 걸 하나 사준다"고 말해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하지만 너무 말도 되지 않는 금액에는 "적당한 사이즈 안에서 해야지"라 고개를 저었다. 또한 서장훈은 마지막 연애에 "기억이 잘 안 난다. 기억이 명확하지도 않는다"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신동은 '공개 열애 선수'라는 자신의 별명에 웃음을 터트렸다. 실제로 지난해 첫 번째 열애설 주인공으로 많은 관심을 모은 신동은 "매년 1월 1일 열애설이 터지는데 2022년 그분들(아이유·이종석)의 열애가 12월 31일에 공개가 됐다. 다음날인 1월 1일 내 열애설이 나왔다. 댓글에 다 '아무도 관심없다'고 하더라"고 털어놔 모두를 배꼽잡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신동은 "왜 하필 내 연애를 1월 1일에 공개를 해서"라며 한숨을 쉬었다.

그는 "예전에 내가 '강심장'에서 공개 연애를 말했던 게 워낙 이슈였다. 보통 내 연애 기사 댓글에는 '결혼하지 않았어?' '이혼하고 재혼인가?' '불륜이야?'라는 반응이다. 심지어 여자친구의 부모님까지도 '신동씨 결혼하지 않았어?'라고 오해를 하신다"라 털어놓았다.

'아이돌 연애 위장술'에 대해서도 신동은 "나는 다른 위장을 했다. 여자친구를 위장시켰다. 어릴 때 제일 많이 쓴 방법은 여자친구가 스타일리스트인척 한 거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