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원혁 父 "이용식 반대 우리도 마음 안 좋아..그렇게까지 결혼해야 되나" ('사랑꾼2')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4-01-05 17:04


원혁 父 "이용식 반대 우리도 마음 안 좋아..그렇게까지 결혼해야 되나"…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원혁 부모님의 속마음이 최초로 공개된다.

4일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원혁♥수민 드디어 상견례 D-DAY 과연 부모님들의 속마음은 어떨까?'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상견례 준비하러 가는 이용식에게 "진짜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 방송 보시면서 얼마나 속상해 하셧을까 (원혁 부모님께) 미안한 생각이 든다고 하시지 않았냐"고 질문했다.

이에 이용식은 "지금도 그 생각은 한다. 맨 처음에 내가 원혁이도 남의 집 귀한 아들인데 내가 반대하는 것처럼 보이고 피하고 (그랬다)"며 "어떤 아들인지도 잘 모르면서 내 새끼가 눈물 흘리고 그러면 어떤 부모든 (반대하면) 짜증 나지 않겠냐"며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원혁 父 "이용식 반대 우리도 마음 안 좋아..그렇게까지 결혼해야 되나"…
이와 함께 원혁 부모님의 속마음이 최초로 공개됐다. 원혁 아버지는 "그땐 우리도 마음이 안 좋았다. 꼭 그렇게까지 결혼 해야되느냐 (싶었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한편 원혁과 이수민의 상견례 현장은 오는 8일 밤 10시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