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케빈오, 美국적 포기→현역 입대 "공효진♥과 안정적인 가정생활 위해" [종합]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01-02 14:54


케빈오, 美국적 포기→현역 입대 "공효진♥과 안정적인 가정생활 위해"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미국 국적으로 알려졌던 배우 공효진의 남편 가수 케빈오가 현역 입대했다.

2일 케빈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는 "한국을 기반으로 음악적 활동 영역을 넓히고 아내와의 안정적인 한국 내 가정 생활을 위해 군 입대를 하게 되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 "한국 덕분에 새로운 음악 인생을 살고 펼칠 수 있었기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와 팬 분들과 많은 분들에게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음악을 계속 들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당사를 통해 전했다"며 "더불어, 케빈오를 알고 계시는 모든 분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란다는 말을 남기며 씩씩하게 지난 12월에 입소했다"라고 덧붙였다. 케빈오는 미국 국적을 포기하고 입대한 것으로 보인다.


케빈오, 美국적 포기→현역 입대 "공효진♥과 안정적인 가정생활 위해" […
소속사에 따르면 케빈오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당연한 의무 중 하나이기에 특별히 외부에 미리 군 입대 사실을 알리지 않고 입대한 것이라고. 소속사는 머리를 짧게 자른 케빈오의 입대 전 모습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케빈오는 2015년 Mnet '슈퍼스타K' 시즌7에서 우승한 후 가수로 데뷔했으며 2022년 10월, 10세 연상 공효진과 결혼하며 인생 2막을 열었다.

공효진이 오는 3일 tvN '유 퀴즈 온더 블록' 출연을 예고해 케빈오의 입대에 관한 이야기도 털어놓을지 이목이 쏠렸다.

다음은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케빈오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입니다.


케빈오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케빈오의 군 입대 소식을 전합니다.

케빈오는 한국을 기반으로 음악적 활동 영역을 넓히고 아내와의 안정적인 한국 내 가정 생활을 위해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덕분에 새로운 음악 인생을 살고 펼칠 수 있었기에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와 팬 분들과 많은 분들에게 온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음악을 계속 들려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당사를 통해 전했습니다.

더불어, 케빈오를 알고 계시는 모든 분들이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란다는 말을 남기며 씩씩하게 지난 12월에 입소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당연한 의무 중 하나이기에 특별히 외부에 미리 군 입대 사실을 알리지 않고 입대하게 된 점 팬 분들에게 너그러운 이해와 양해를 부탁 드린다는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케빈오가 군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그날까지 꾸준한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당사도 케빈오가 군복무를 잘 마치고 돌아와 팬 분들께 꾸준히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아티스트에 대한 애정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