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양동근 "결혼 1년만에 이혼 서류 받았다…자연재해 다음으로 무서운게 아내"('돌싱포맨')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2-12 11:12


양동근 "결혼 1년만에 이혼 서류 받았다…자연재해 다음으로 무서운게 아내…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독기 하나로 버텨온 '독기력자들' 양동근 이승윤 서동주가 등장해 돌싱포맨과 환상 케미를 선보인다.

12일 방송에서 데뷔 37년 차 베테랑 배우 양동근은 세계가 주목하는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 2'에 캐스팅된 후 소속사에서 해외 진출을 염두해 미리 영어 공부를 시키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돌싱포맨'은 한술 더 떠 '에미상 수상 연습을 해보자'며 김칫국 상황극을 시작했고, 양동근은 센스 만점 수상 소감을 발표해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양동근 "결혼 1년만에 이혼 서류 받았다…자연재해 다음으로 무서운게 아내…

양동근 "결혼 1년만에 이혼 서류 받았다…자연재해 다음으로 무서운게 아내…
이어, 12년째 '나는 자연인이다'로 중년 남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이승윤은 자연에서 먹어본 최악의 음식으로 '생선 대가리 카레'와 '개구리 된장국'을 꼽으며 그 맛의 생생한 느낌을 재연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이승윤은 이러한 고난을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으로 '이것'의 힘이 크다며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뇌섹녀 서동주는 실리콘밸리 유명인사인 IT 억만장자와 연애담을 공개해 모두를 초집중케 했다. 그녀가 찐부자와 반전 데이트 코스를 공개하자 이승윤이 "그건 자연인들도 잘 안 한다"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세 아이의 아빠 양동근은 "자연재해 다음으로 무서운 게 바로 아내"라며 결혼한 지 1년 만에 이혼 서류를 받게 됐던 위기의 순간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결혼 11년 만에 자신만의 공간이 생겼다고 기뻐하는 웃픈(?)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