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효리 "진정한 사랑 無"→♥이상순 발끈 "진짜 사랑 받고파"(요정재형)[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12-11 09:39 | 최종수정 2023-12-11 09:51


이효리 "진정한 사랑 無"→♥이상순 발끈 "진짜 사랑 받고파"(요정재형)…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내가 진짜 사랑 받아본 적이 있나"(이상순)

가수 이상순이 아내 이효리의 '진짜 사랑' 발언에 뒤끝 발언으로 질투어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10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 출연한 이상순은 이효리와의 러브스토리부터 현재의 티키타카 사랑까지 공개했다.

이상순이 커피와 음악을 비교하자, 정재형은 음악과 요리, 인생사를 비교했다. 정재형은 "루시드 폴이 컨베이어 벨트에 손이 끼어 손 다쳤을 때 이제 평생 기타를 못칠 줄 알았다"고 가슴 철렁했던 때를 회상했다. 이에 이상순은 "나도 자전거 타다가 손을 다쳐서 기타를 한 때 못 친적이 있다.하지만 손가락을 다치고 효리를 만났다"며 "효리가 와서 집 청소도 해주고 하는 모습을 보면서 안 좋은 일 뒤에 좋은 일도 생기는구나라고 깨달았다"고 했다.


이효리 "진정한 사랑 無"→♥이상순 발끈 "진짜 사랑 받고파"(요정재형)…
이에 루시드폴은 "상순이가 효리와 비밀연애할 때 내 앨범 작업을 위해 와준적이 있다. 그때 세션 형들이 소개팅을 권했는데 혼자있는게 좋다며 말을 돌렸다"며 "다음날 아침에 신문에 대문짝만하게 이효리와 천천히 알아가는 중이라는 기사가 떴다. 형들이 욕하고 녹음실 분위기도 이상했다"고 웃었다. 이상순은 "내가 연애하는데 왜 욕을 하죠?"라고 물었고, 정재형은 "그게 이효리잖아"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효리 "진정한 사랑 無"→♥이상순 발끈 "진짜 사랑 받고파"(요정재형)…
정재형은 이상순 이효리의 오작교. 그는 "내가 상순이를 효리에게 소개해준 이유는 얘 성격 때문"이라며 뿌듯해했다. 이상순은 "열애설이 보도되자 지인들이 왜 말해주지 않았냐고 서운해하더라"라고 회상했다.

이상순은 "작년 한해 이효리에게 온 섭외전화가 안테나 뮤지션 전체 통 틀은 횟수보다 훨씬 많다고 들었다"며 아내자랑도 빼놓지 않았다.

이후 이효리가 합류하고, 정재형은 멤버들에게 내년 꿈을 물었다.


이효리 "진정한 사랑 無"→♥이상순 발끈 "진짜 사랑 받고파"(요정재형)…

이상순은 "진정한 사랑을 받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앞전에 이효리가 '요정 재형'에 출연해 꿈을 물었을 때 "사람을 진짜 사랑하고 싶다. 내가 진짜 사랑한 적이 있나"라고 탄식한 바 있다.

이에 이상순은 복수하듯 "내가 진짜 사랑을 받은 적이 있나"라고 일갈하며 아내 이효리의 발언에 사랑꾼 남편의 뒤끝을 엿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