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 '이혼' 샘 아스가리와 재결합 하나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12-03 16:06


[SC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 '이혼' 샘 아스가리와 재결합 하나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세번째 남편 샘 아스가리와의 재결합 무드를 형성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샘 아스가리와 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끈적한 커플 댄스를 추고, 진한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다. 이에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샘 아스가리와 재결합 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17년 '슬럼버 파티' 뮤직비디오를 찍으며 만난 13세 연하의 샘 아스가리와 연인 사이로 발전, 2022년 결혼했다.

그러나 지난 8월 두 사람이 결혼 1년 여만에 파경을 맞은 사실이 알려졌다. 샘 아스가리 측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저택 고용인과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했으며, 세간에 알려진 것과 달리 '거액의 위자료를 주지 않으면 아주 민감한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적은 없다고 말했다.

이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킴 카다시안, 조니뎁 등의 변호를 맡았던 거물 이혼변호사를 선임했으나 두 사람이 재결합 무드를 보이면서 관계가 어떻게 정리될지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최근 발매한 회고록 '더 우먼 인 미'를 통해 전 남자친구였던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아이를 낙태했다고 고백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