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고윤정 "소식좌NO, 삼겹살 최대 3인분 가능..의외로 많이 먹는단말 들어"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2-03 14:22


고윤정 "소식좌NO, 삼겹살 최대 3인분 가능..의외로 많이 먹는단말 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고윤정이 미모 만큼이나 매력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고윤정은 2일 유튜브채널 '엘르코리아'의 '환혼 2 에서 이재욱과 오열한 바로 그 장면! '희수' vs '낙수' 고윤정의 선택은? 고윤정의 ASK ME ANYTHING'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이 영상에서 고윤정은 "사람들은 잘 안먹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잘먹는다. 의외로 많이 먹는다는 얘길 많이 들었다"며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선 "매일 바뀌는데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건 삼겹살이다. 최대 3인분도 가능, 냉면하고 밥을 추가하면 2인분, 고기만 먹으면 3인분이다"라고 웃었다.


고윤정 "소식좌NO, 삼겹살 최대 3인분 가능..의외로 많이 먹는단말 들…
"이유 있는 행동을 하는 것 처럼 보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연기를) 준비를 한다"고 말한 고윤정은 '무빙'의 희수에 대해 "처음 무빙 대본을 읽었을 때 나와 되게 성격도 말투도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친근감 있게 준비했다"며 "이 친구가 생갭다 더 씩씩하고 용기있고 공감 능력이 뛰어난 친구라고 느꼈다. 그래서 촬영 하면서 사려 깊은 모습을 표현하려고 준비했다"고 말했다.

고윤정은 또 '토끼상vs고양이상vs강아지상'중 자신을 "강아지상"으로 꼽으며 "오늘 메이크업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해서 고양이상 같은데 화장 지우니까 바로 눈꼬리가 내려가더라"라고 전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