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 '씨제스 신인' 휘브, '디지' 뮤비 비하인드…긍정 에너지 눈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12-03 12:44


[공식] '씨제스 신인' 휘브, '디지' 뮤비 비하인드…긍정 에너지 눈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씨제스 스튜디오의 8인조 하이엔드 보이그룹 휘브(WHIB)가 긍정 매력을 뽐냈다.

2일 휘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디지'는 휘브의 데뷔 앨범인 '컷-아웃'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로 앨범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 후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범상치 않은 신인 그룹 탄생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디지'라는 곡이 가진 청량한 매력처럼 휘브의 밝은 기운이 돋보였다. 미술관을 자유롭게 누비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그림을 훔쳐 달아나는 역할을 담당한 이정과 재하는 서로의 합을 꼼꼼하게 맞추며 촬영에 임했다.

또한 체스 대결을 펼치는 장면을 촬영한 진범과 인홍은 엇갈리는 동선을 맞추기 위해 머리를 맞댔고, 뮤직비디오의 오프닝인 석상을 깨뜨리는 씬의 촬영을 앞둔 제이더는 밀려오는 긴장감을 이기고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을 완수했다.

조각상의 자리를 대신한 인홍과 그를 감춰주는 역할로 환상의 콤비를 보여준 유건과 하승, 미술관을 날아오르는 와이어 액션을 선보인 원준까지 귀여운 악동미를 장착한 휘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착장을 바꾸고 한층 상큼한 비주얼로 나타난 휘브는 안무 팀장인 이정의 지휘 아래 군무 씬과 밴드 장면까지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을 마무리했다.

11월 8일 발매한 '컷-아웃'에 수록된 '디지'는 모든 사람들을 아찔하고 어지럽게 만들어 휘브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겠다는 멤버들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은 곡이다. '디지'의 뮤직비디오에는 휘브의 청량하고 상큼한 비주얼은 물론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