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싱글 인 서울' 이상이, 오늘(1일) '오날오밤' 출격..악뮤와 특급 콜라보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12-01 11:51


[공식] '싱글 인 서울' 이상이, 오늘(1일) '오날오밤' 출격..악뮤…

[공식] '싱글 인 서울' 이상이, 오늘(1일) '오날오밤' 출격..악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 디씨지플러스·명필름 제작)에서 출판사 막내로 활약한 배우 이상이가 오늘(1일) 그룹 악뮤와 특별한 무대를 만든다.

'싱글 인 서울'에서 동네북 출판사의 막내 직원 병수 역으로 출연한 이상이가 1일 오후 11시 20분부터 진행되는 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영화 속에서 악동뮤지션의 '오랜 날 오랜 밤'을 부른 바 있던 이상이와 원곡자인 악동뮤지션의 만남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출판사 막내 병수로 극장가 웃음을 유발하고 있는 이상이가 넘치는 예능감과 함께 남다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싱글 인 서울'의 신스틸러 이상이가 선사하는 무대는 1일 저녁 11시 20분 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동욱, 임수정,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 등이 출연했고 '레드카펫'의 박범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