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거미 "♥조정석 '여자 만나지 않겠다'는 다짐 무너뜨렸다" ('돌싱포맨')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11-28 14:48 | 최종수정 2023-11-28 14:48


거미 "♥조정석 '여자 만나지 않겠다'는 다짐 무너뜨렸다" ('돌싱포맨'…

거미 "♥조정석 '여자 만나지 않겠다'는 다짐 무너뜨렸다" ('돌싱포맨'…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거미가 남편인 배우 조정석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8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측은 '"누가 먼저 고백했어요?" 이상민, 거미에게 묻는 조정석과의 러브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거미는 "이런 이야기는 방송에서 처음 한다"며 남편 조정석과 썸 타던 시절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 순간부터, 조정석의 상남자 같은 모습에 반하게 된 일화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돌싱포맨'의 설렘과 질투를 유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거미는 '서로가 첫 호감을 가졌던 순간'에 대해 묻자 "오빠도 저처럼 내성적이어서 표현을 잘 안했다. 특히나 당시는 오빠가 '여자를 만나지 않겠다'고 각오를 하고있?B던 시기였다. 그런데 가끔 연락은 오더라"며 "그러던 어느날 일 관련 자리에 저를 초대했다. 감독님과 영화 스태프들이 다 있는 자리였다. 제가 그때 이성적으로 반했다. 저는 남자다운 사람을 좋아한다. 오빠가 그 전에는 다정하고 섬세했었다. 그런데 알고보니 상남자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거미 "♥조정석 '여자 만나지 않겠다'는 다짐 무너뜨렸다" ('돌싱포맨'…
이어 거미는 '누가 먼저 고백했느냐'는 질문에 "저는 제 마음을 알게 됐고 오빠도 알고 있었나보다. 그런데 (조정석 마음을)잘 모르겠더라. 오빠가 분명히 여자를 안 만나겠다고 했는데 꼭 사석에 제가 있다고 하면 오긴 오더라"며 "너무 애매하게 행동을 하길래 내 마음을 솔직하게 말해야겠다 싶어서 만났는데 오히려 오빠가 먼저 고백했다"고 답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MC 탁재훈은 "(조정석이)당분간 여자를 안 만나겠다고 했는데 고백한 이유에 대해 안 물어봤느냐"고 질문했고, 이에 거미는 "제가 본인이 생각하던 이상형에 가까웠다고 하더라. 그래서 만나면 안 되는데 부르면 가게 됐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한편 거미는 지난 2018년 배우 조정석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자녀로 두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