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운전면허 따는 거 싫어" 윤남기, ♥이다은 매니저를 자처하는 이유 ('남다리맥')[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11-07 00:52 | 최종수정 2023-11-07 07:53


"운전면허 따는 거 싫어" 윤남기, ♥이다은 매니저를 자처하는 이유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윤남기가 이다은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이유를 밝혔다.

6일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서는 '회사 안 다니는 남편의 밥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남기는 직업이 뭔가요?'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N잡러 남기의 숨가쁜 48시간을 꽉꽉 담아봤습니다. 스케줄 빽빽하니까 잘 따라오세요!!"라는 설명과 함께 윤남기와 이다은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윤남기는 이른 아침 딸 리은 양을 등원 시킨 후, 반려견 맥스의 발치를 위해 병원을 찾았다. 계획에 없던 맥스의 발치에 마음이 급해졌다.

이후 윤남기는 아내 이다은의 출근을 맡았다. 이다은은 "제 일정 소화하러 가는데 왜 남기님이"라고 하자, 윤남기는 "저는 매니저니까요"라며 웃었다. 이다은은 "저는 쇼핑 라이브 진행하러 간다"면서 "'왜 쟤는 남편 힘들게 하냐'는 분들이 계실텐데, (운전면허) 딴다고 하면 불안해하더라. 저를 욕하지 말아달라"며 아내 서포트가 업무 중에 하나 인 이유를 밝혔다.

메이크업을 받은 후 쇼핑 라이브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지킨 윤남기는 늦은밤 퇴근길까지 책임졌다.


"운전면허 따는 거 싫어" 윤남기, ♥이다은 매니저를 자처하는 이유 ('…
한편 최근 아이스크림 사업을 시작한 윤남기는 백화점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이다은은 "오픈 첫날이라 저도 같이 가서 오빠를 보조할 생각이다"라며 동행한 이유를 밝혔다. 첫 아이스크림을 내돈내산으로 결제한 이다은은 "뭔가 더 고급스럽다"며 극찬했다.

또한 팝업에는 '돌싱글즈2' 동료인 유소민이 깜짝 방문했다. "팝업 소식을 보고 일하다가 아이스크림을 사러 나왔다"면서 10개를 결제하는 플렉스를 보였다.


이후 윤남기와 이다은은 저녁 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야나'라는 후원의 밤 모임에 초대를 받았다"면서 신애라가 홍보대사로 있는 모임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