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C리뷰] 홍인규 "김준호♥김지민? 결혼 반대…집에 숨어있다 연애 들켜" ('돌싱포맨')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10-25 08:15 | 최종수정 2023-10-25 08:16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돌싱포맨' 홍인규가 개그계의 대표 커플 김준호, 김지민의 열애 에피소드를 폭로했다.

2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김준호는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은 물론 게스트로 나온 개그맨 동료 '깔깔포맨' 김대희,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와 함께 환장의 케미를 뽐냈다.

이날 김준호는 시작부터 곤란한 상황을 마주했다. 이상민이 게스트들과 출연하는 타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이하 '독박투어')와 '돌싱포맨' 중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 제안한 것. 곤란해하던 김준호는 이내 "형들 편을 들어야지"라며 돌싱포맨을 선택하더니 20년 지기 우정을 자랑하는 '깔깔포맨'들에게는 "늙은이들이니까 이해해라"라고 말해 오프닝부터 폭소를 유발했다.

공식 돌싱 연애남 김준호는 유부남 '깔깔포맨'과 돌싱 형님들의 딱 중간에 위치했다. 이에 탁재훈이 김준호가 정말 결혼할 수 있을 것 같냐고 묻자 김대희는 동의했고 반면 홍인규는 "연애하면서 살아도 괜찮지 않냐"라며 유일하게 반대 의견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김대희와 홍인규는 이상민이 김준호의 열애 사실을 알고 있었는지 물어보자 "내가 먼저 알았다"고 서로 주장했다. 특히 홍인규는 "난 (김지민이) 집에 숨어 있을 때부터 알았다"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인규의 물오른 입담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는 김준호 집의 현관 비밀번호가 바뀌었다고 밝히면서 "바뀐 비밀번호로 된 연예인 생일을 다 찾았는데 그분이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에 자신의 집 비밀번호가 공개되자 김준호는 "비밀번호 바꿔야 하잖아"라고 재치있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호와 홍인규의 티키타카에 김대희도 지지 않고 과거의 기억을 회상했다. 그는 김준호가 집에 오더니 여자친구를 제일 먼저 인사시켰다고 전하면서 "옷매무시하고 있는데 방에서 (고개를 내밀며 지민이가) 인사해서 놀랐다"고 당시를 폭로했다.

마라맛 '독박 청문회' 코너에서 홍인규는 '독박투어'를 하는 멤버들 중 사돈 하기 싫은 사람으로 김준호를 꼽았다. 이어 "우리 애랑 결혼하면 장인 장모가 먼저 가실 것 같아서"라는 돌직구 멘트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마지막으로 김준호는 '결혼지옥'과 '솔로지옥'으로 나뉘어 열띤 토론을 이어가던 '깔깔포맨'과 '돌싱포맨'의 모습에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탁재훈에게 "우리가 나아 형"이라는 한마디로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SBS '돌싱포맨'은 오는 31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