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히메컷' 이효리, 1일 1트렌드 1화제…이 끼를 어떻게 참았을까?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10-18 21:39 | 최종수정 2023-10-18 21:42


사진 출처=이효리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 '끼' 어떡하고 지금까지 이렇게 띄엄띄엄 활동했어요?!"

1일 1 트렌드, 1 화제다. '어린 친구들한테 배울점을 찾는다. 인스타로 염탐하고 있다'니 얼마나 멋진가.

가수 이효리가 패션 헤어스타일 챌린지 라이브방송 등 매일 새로운 시도와 새로운 트렌드를 펼쳐보이고 있다.

이중 최근 '히메컷' 헤어스타일 변신도 대박 화제. 18일 개인 계정에 "히메컷 해보았다"라며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하고 찍은 사진을 공개, 눈길을 끌었다. 일자 옆머리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히메컷은 얼굴이 작고 또렷해야 소화가능한 스타일.


사진 출처=이효리 개인 계정
앞서 제주도에서 챌린지 영상, 다양한 화보에서 선보인 Y2K 감성. 여기에 솔직 매력 넘치는 라이브방송까지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이나 시도들을 다 찰떡 소화하면서 그간의 공백 아닌 공백기를 전혀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요즘 트렌드에 최적화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라이브방송에서 롤모델을 묻는 질문을 받고 이효리는, "윤여정 엄정화 김완선 등 멋진 선배들이 많다"며 "요즘에는 어린 친구들한테 배울 점을 많이 찾는다. 인스타로 염탐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12일 디지털 싱글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했다. 프로젝트 음원 외 정식 솔로곡은 지난 2017년 발매한 정규 6집 '블랙(BLACK)' 이후 6년 만이다. 이와 함께 후디와 반바지 차림, 그리고 하이힐을 신은 콘셉트 비주얼을 공개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이효리 개인 계정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