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NHN, '우파루마운틴' 후속작인 SNG '우파루 오딧세이' 국내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3-10-09 10:38 | 최종수정 2023-10-09 10:38


NHN, '우파루마운틴' 후속작인 SNG '우파루 오딧세이' 국내 출시



NHN은 컬렉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우파루 오딧세이'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SNG 장르를 선두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했던 '우파루마운틴'의 후속작이다. 아기자기하게 마을을 꾸미고 개성만점 귀여운 우파루들을 통해 힐링하는 전작의 재미 요소를 그대로 계승해 기존 팬층의 향수를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우파루 오딧세이'만의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전투 콘텐츠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보인다고 NHN은 전했다.

게임 초반에는 여러 종류의 퀘스트를 달성하고 우파루를 소환해 쉽고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우파루 오딧세이'만의 신규 콘텐츠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전투 콘텐츠는 PvE로 진행되는 '원정'과 PvP 콘텐츠인 '경기장'으로 구성됐다. '원정'을 통해 전투에 활용되는 우파루 속성 상성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경기장'은 전략적인 수싸움이 필요한 콘텐츠로, 균형 잡힌 성장 요소와 다양한 우파루들의 속성 조합을 통해 선택지를 찾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출시를 기념해 게임재화, 희귀 우파루 등 게임 시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