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채널S와 라이프타임에서 함께 방송되는 히든 미식로드 '뚜벅이 맛총사'에 'CNN 선정 세계 1위 음식'이 등장해 권율X윤두준X이서준을 홀릴 예정이다.
9일 방송되는 '뚜벅이 맛총사'의 예고편에서는 '율슐랭' 권율의 식욕이 폭발할 것이 예고됐다. 맛있게 뭔가를 먹던 권율은 멈칫하더니 "야! 맛있어"라며 감동의 눈빛을 발사했다. 그를 깜짝 놀라게 한 메뉴가 무엇인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이 음식이 미국 CNN방송이 선정한 세계 1위 음식이라는 힌트가 주어졌다. 윤두준과 이서준도 'CNN 선정 세계 1위 음식'을 맛보고는 눈이 휘둥그레 떠졌다. 기록도 화려한 그 음식의 정체에 호기심이 더욱 고조된다.
한편, '뚜벅이 맛총사'는 최근 직재방 타깃 0.381%, 가구 0.450%를 기록하며 채널S 오리지널 프로그램 중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동시간대 방영하는 라이프타임에서도 본방과 재방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화 재방송 시청률(유료방송가구 기준)에서 20대 여성시청률(전국) 8위를 기록했으며 수도권만 놓고 봤을 때는 3위를 차지했다.
채널S와 라이프타임 양 채널에서 순항 중인 '뚜벅이 맛총사'는 9일 토요일 밤 7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뚜벅이 맛총사)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