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님에서 남으로" 윤현민·백진희→현아·던, 장기 연애 종지부 '결별 엔딩' [SC이슈]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9-04 19:04 | 최종수정 2023-09-04 19:28


"님에서 남으로" 윤현민·백진희→현아·던, 장기 연애 종지부 '결별 엔딩…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연예계를 대표하는 장수 커플들이 결별 소식을 전하고 있다. 한때 결혼설까지 나왔던 이들은 이별이라는 엔딩을 맞이했다.

배우 윤현민과 백진희가 7년 장기 열애의 마침표를 찍었다. 4일 윤현민의 소속사 이엘파크 측은 "윤현민과 백진희가 결별했다"라며 "두 사람은 바쁜 일정으로 관계가 소원해지며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백진희 소속사 앤드파크 측도 "최근에 결별했다. 서로 바쁘게 지내다 보니 소홀해졌고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듬해 열애설을 공식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주목받아왔다. 윤현민과 백진희는 럽스타그램을 통해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당당하게 과시해왔고 윤현민은 지난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당연히 곧 할 거다"라고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 "저는 딸이 좋다. 딸을 낳자고 했다"라며 백진희와의 자녀 계획까지 언급해 결혼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시선까지 나왔다. 하지만 두 사람의 오랜 열애의 결말은 헤어짐으로 마무리 짓게 됐다.


"님에서 남으로" 윤현민·백진희→현아·던, 장기 연애 종지부 '결별 엔딩…
배우와 스포츠스타 커플이었던 조동혁과 한송이도 지난 6월, 7년 공개 열애 마침표를 찍었다. 두 사람은 2016년 KBS2 '우리 동네 예체능'을 통해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조동혁이 한송이를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는 모습 등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당당하게 공개하며 사랑을 키워왔지만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그런가 하면 가수 현아와 던도 2016년부터 커플로 발전했지만 지난해 결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도 2018년 열애를 공식 인정해 연예계 장수 커플로 주목받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피네이션으로 소속사를 함께 이적해 일과 사랑을 동시에 잡는 모습을 보였다. 2021년 앨범 '1+1=1'도 발매해 듀엣으로 활동했고 SNS를 통해 프러포즈를 한 사실도 공개해 결혼 임박설까지 흘러나왔다. 하지만 이 열애의 결말도 결별로 마무리돼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현아는 지난해 11월 30일 "헤어졌다.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라는 글을 직접 남기며 둘의 결별을 공식화했다. 이후 재결합설이 돌기도 했지만 현아는 최근 "만나는 사람 없다"라며 던과의 재결합설을 공개적으로 부인했다.

그룹 블락비 유권과 모델 전선혜도 지난해 10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고 배우 오창석과 모델 이채은도 지난 3월 4년 열애의 마침표를 찍었다. 두 사람은 2019년 TV조선 '연애의 맛 2'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해 공개 열애를 이어왔지만 남남이 돼버렸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