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김희선·이정현·한지혜' 女★들의 "시집살이가 뭐예요?". 술값 내주고, 곰탕 끓여주고, 밥 차려주고…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8-21 21:14 | 최종수정 2023-08-21 21:22


[종합]'김희선·이정현·한지혜' 女★들의 "시집살이가 뭐예요?". 술값 …
사진 출처=tvN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시집살이가 뭐예요? 김희선 이정현 한지혜 등 톱스타들의 시댁 자랑이 부러움을 부른다.

16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는 배우 김희선이 시댁 자랑을 했다.

고부 사이가 상당히 좋기로 유명한 김희선은 "동네에서 샴페인을 마시고 있는데 시어머니가 계산을 하고 가셨다. '으이구 술을 무슨 4병이나 마셨냐. 3병만 계산하고 가겠다'라고 문자를 보내주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이런 것도 복이다"라며 감탄했다.

또 김희선은 "약혼을 하고 한 달 정도 시댁에 살았다. 그때 오빠랑 알콩달콩 좋은 사이였잖냐"라며 "오빠랑 돌아다니다가 술 마시고 들어온 다음날, 일어나면 포스트잇 3개가 붙어 있었다. 아버님은 숙취해소제 사놨다고 하셨고, 어머님은 해장국 끓여놨다고 하셨다. 그리고 남편은 아침에 아무도 없고 혼자 있어도 놀라지 말라고 써놨다"라며 시댁과의 돈독한 관계를 이야기했다.


[종합]'김희선·이정현·한지혜' 女★들의 "시집살이가 뭐예요?". 술값 …
사진 출처=KBS2
한편 이정현은 18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시아버지가 직접 끓여 보내주신 곰탕국물로 특별한 메뉴를 만들었다.

이날 이정현은 "아버님이 신혼 때부터 곰탕을 보내주셨다. 그거 먹고 서아가 임신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산후조리 하라고 보내주시고, 서아랑 같이 먹으라고도 보내주신다. 저희 엄마 돌아가시고 빈자리를 크게 느끼는데, 그걸 더 채워주시려고 챙겨주시는 것 같다. 감사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외에 한지혜도 만만치 않다.


최근 유튜브 채널 '한지혜'에 올라온 '여름 기록, 호암미술관, 라디오 스페셜DJ, 아가랑 리얼 일상 Vlog!'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한지혜는 시댁에 가는 길이라며 "시댁에 가면 밥도 차려주시고, 주말에 집도 안 어질러져서 너무 좋다"고 자랑했다.

특히 이날 영상에서 한지혜의 시아버지는 집에 돌아가는 손녀의 차 문을 직접 열어주는 등 자상함을 뽐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종합]'김희선·이정현·한지혜' 女★들의 "시집살이가 뭐예요?". 술값 …
사진 출처=유튜브 '한지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