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한지민, 초능력으로 납치 사건 알아챘다...이민기는 '무시' ('힙하게')[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8-13 23:54 | 최종수정 2023-08-13 23:58


한지민, 초능력으로 납치 사건 알아챘다...이민기는 '무시' ('힙하게'…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힙하게' 한지민이 초능력으로 납치 사건을 눈치챘다.

1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서는 봉예분(한지민 분)이 자신의 능력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봉예분은 초능력을 실험하다 문장열(이민기 분)에게 오해를 사면서 업어치기 당했다. 봉예분은 "사람도 보인다고?"라며 당황했다. 그때 배옥희(주민경 분)로 또 한번 실험, "왜 안 보이냐. 나 진짜 미쳤나보다"며 놀랐다.

앞서 유성이 떨어진 날 진료를 위해 소 엉덩이를 만졌다가 과거가 보이는 초능력이 생긴 봉예분은 이를 통해 강아지들을 문제를 파악, 덕분에 병원에는 사람들이 몰렸다. 그날 밤 봉예분은 "소 좀 봐달라"는 전광식(박노식 분)의 말에 그의 집으로 향했고, "젖몸살 때문에 울었다"고 진단했다.

그때 봉예분은 우연히 탈모가 온 전광식을 보고 놀랐다. 이에 전광식은 "유성우 떨어진 날 무슨 일 없었냐. 다리만 만지면 자꾸 뭔가가 보인다. 짐승이고 사람이고 다리만 만지면 다 보인다"면서 "사람 마음 아니까 주책 맞게 만지고 다녔는데 빠져버렸다"고 털어놨다.


한지민, 초능력으로 납치 사건 알아챘다...이민기는 '무시' ('힙하게'…
이에 놀란 봉예분은 동물병원에 '잠정 휴업'이라고 붙인 뒤 이모 정현옥(박성연 분)에게 "잠시 쉬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이모는 돈을 받고 봉예분을 어딘가로 보냈고, 봉예분은 그곳에서 우연히 후배를 만났고 "광어에 백신을 놔주면 된다"는 말에 "광어는 엉덩이가 어디냐. 내 머리 다 빠지겠다"고 했다.

그때 마약 사건을 조사하던 문장열은 마약거래 현장이라 오해, 다음날 원종묵(김희원 분) 등 지원을 받아 봉예분이 있는 곳으로 향했다. 문장열은 그곳에서 봉예분을 보고는 "변태, 또 너냐"며 오해를 하고는 업어치기를 했다.

문장열은 증거를 꺼내며 "거짓말 할거냐"고 하자, "광어 사료다. 광어도 취향이 있고 입맛이 있다"며 당황했다. 이어 "먹어보면 알 거 아니냐"는 말에 문장열은 이를 맛 본 뒤 당황했다.


한지민, 초능력으로 납치 사건 알아챘다...이민기는 '무시' ('힙하게'…

그때 후배 담요를 덮어주던 봉예분은 그의 엉덩이를 만졌다가 그가 여성을 위협하는 과거를 보고 화들짝 놀랐다. 이에 집으로 돌아온 봉예분은 '무진시 여자 납차'등을 검색한 뒤 관련 기사가 없자 "진짜냐 가짜냐"고 했다.

얼마 뒤, 봉예분은 편의점을 찾았다가 아르바이트 중인 김선우(수호 분)과 만났다. 김선우는 "산책하다가 고양이를 봤다. 한번 봐달라. 같이 가자"고 했고, 봉예분은 함께 유기묘가 있는 곳으로 향했다.


한지민, 초능력으로 납치 사건 알아챘다...이민기는 '무시' ('힙하게'…
봉예분은 유기묘를 안전하게 꺼내는데 성공, 그때 유기묘의 엉덩이를 만졌다가 과거를 봤다. 그날 밤 봉예분은 자신이 본 장소로 향했고, 그곳에서 문장열을 만났다. 문장열은 "거기에 농약 통이 묻혀 있는 거 어떻게 알았냐"고 했고, 봉예분은 "제가 초능력 있다고 하지 않았냐. 엉덩이 만지면 다 보인다"고 했지만 문장열은 이를 믿지 않았다.

집으로 돌아온 봉예분은 배옥희(주민경 분)를 통해 자신의 능력이 사실임을 알게됐다. 이후 앞서 봉예분이 만난 후배가 한 여성을 끌고 가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