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기안84, '연예대상 유력설'에 입 열었다 "줘도 안 갖는다고 했지만…" [종합]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7-21 19:43 | 최종수정 2023-07-21 20:00


기안84, '연예대상 유력설'에 입 열었다 "줘도 안 갖는다고 했지만…"…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연예대상' 유력 후보로 꼽힌 속마음을 밝혔다.

21일 'M드로메다 스튜디오' 채널에는 기안84와 웹툰 작가 주호민의 일본 여행기가 담겼다.

주호민은 여행을 앞두고 기안84에게 "부담스럽다. 넌 이제 연예대상 후보다. 너랑 여행을 가는데 재미가 없으면 온전히 내 잘못일 것 같다. 넌 연예대상 후보니까"라며 기안84가 최근 '연예대상' 유력 후보로 떠오른 것을 재차 언급했다. 이어 "너 대상 줘도 안 갖는다고 했잖아"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기안84는 "당연히 주면 너무 감사한 건데 받을 거라는 생각이 진짜 없다"라며 겸손함을 보였고 "시청자들은 출연자들이 고생하는 걸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두 사람은 일본으로 떠나 여행을 즐겼고 식사를 하며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기안84는 주호민에게 "형이나 나나 텐션을 억지로 안 만드는 편이다. 하고 싶은 게 있는데 그거 가지고 뭐라 할까 봐, 치부를 드러내기 싫은 느낌이 들 때가 있다"라며 방송 고민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기안84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이어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서 활약, 'MBC의 아들'로 불리며 올해 MBC '연예대상' 후보로 일찍이 거론되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