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3-06-21 16:58 | 최종수정 2023-06-21 16:58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평화의 전령 라우하'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영웅 '평화의 전령 라우하'는 땅 속성의 원거리 버퍼로 지팡이를 활용해 공격하며, 아군을 치유하고 적을 공격하는 영역을 생성하는 스킬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비스 1주년 전야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7월 4일까지 실시하는 '1주년 전야제! 7일간의 출석 이벤트'에서는 7일 출석 시 6성 무기 상자, 6성 방어구 상자, 4성 영웅소환권 등의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 같은 기간동안 진행하는 '전장에서 보석이 와르르' 이벤트에선 전장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매일 다른 미션을 완료해 보석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야호! 레벨업 하러가자' 이벤트에서는 룬 모험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룬 스톤 및 룬 던전 소탕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 넷마블은 5명의 영웅을 조합해 플레이하는 '무한의 탑' 콘텐츠를 확장하고 배치 영웅별 스킬 효과 밸런스를 조정해 이용자들이 더욱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길드 전장' 콘텐츠를 개편하는 등 이용자 편의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