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최수종♥하희라, 세컨 하우스 탐내기 시작…"이사 안 가시나?" ('세컨 하우스2')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6-13 08:14 | 최종수정 2023-06-13 08:14


최수종♥하희라, 세컨 하우스 탐내기 시작…"이사 안 가시나?" ('세컨 …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최수종과 하희라가 본격적으로 세컨 하우스를 짓기에 돌입한다.

15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에서는 빈집 철거를 앞두고 고심하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박상욱 교수와 만나 세컨 하우스를 위한 아이디어 회의를 한다. 두 사람은 집 구조를 보며 포토존, 집마당 활용 방안 등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 이들이 지을 세컨 하우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수라부부는 세컨 하우스에 살고 있는 집을 방문한다. 오래된 집을 세컨 하우스로 완벽하게 탈바꿈한 집주인에게 집 짓기에 관한 꿀팁을 전수받는다고 하는데. 집을 둘러본 최수종과 하희라는 다채로운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에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이 집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에 수라부부는 신박한 아이디어에 놀라고, 그 공간 속 인테리어에 또 한 번 감탄한다.

최수종, 하희라는 집을 고치면서 든 비용 등 궁금한 점에 대해 물어보고는 "이사 안 가시나?"라며 집을 탐내기도. 과연 두 사람이 만들 세컨 하우스의 모습은 어떨지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KBS2 '세컨 하우스2'는 오는 15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