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신예은, 시력 안경 써도 예쁜 '여진이'..."더 이상 보여줄 수 없어" ('옌니로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5-25 13:00 | 최종수정 2023-05-25 13:03


신예은, 시력 안경 써도 예쁜 '여진이'..."더 이상 보여줄 수 없어"…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신예은이 시력 안경을 쓴 모습을 살짝 공개했다.

24일 앤피오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옌니로그 두근두근 설레는 예은이의 태국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신예은은 "태국으로 가는 비행기 안이다. 첫 해외 화보 촬영이다"면서 "비행기 타기 전에 햄버거를 먹었는데 기내식은 빼놓을 수 없겠죠"라면서 기내식 먹방을 선보였다.

밤 11시에 태국에 도착, 3시간 가량 차를 타고 숙소에 도착한 신예은은 아침에 눈을 떠 숙소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그때 신예은은 "팬들이 보고 싶어했던 시력 안경 예은이"라면서 "더 이상 보여줄 수 없다"며 웃었다.


신예은, 시력 안경 써도 예쁜 '여진이'..."더 이상 보여줄 수 없어"…
잠시 후 화보 촬영을 시작, 토끼 인형을 안고 있는 신예은의 모습에 스태프들은 "예쁘다"면서 감탄을 쏟아냈다. 신예은은 "핫걸이 된 느낌이기도 했다. 청순, 프리티, 큐티 다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했다. 이어 "돌아가고 싶지 않다. 돌아가면 다시 현실"이라면서도 바로 "아니, 나는 드라마 현장 가는 것도 너무 좋다"며 웃었다.

이어 신예은은 저녁을 기다리며 사진을 확인, "진짜 잘 찍으신다"고 했고, 스태프는 "모델이 예뻐서 인 거 같다"며 신예은의 미모를 칭찬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