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고현정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담긴 주얼리 화보컷이 공개됐다.
'Luck is on your side'라는 메시지를 담아 진행된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프랑스를 대표하는 모던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 (FRED)가 함께하는 화보로, 공개된 화보 속 고현정은 프레드의 샹스 인피니 (Chance Infinie)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자신의 행운을 개척하고 그린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컬렉션으로, 보다 시크하고 감각적이게 고현정의 개성을 표현했다.
특히 고현정은 눈에 띄는 숏컷 헤어와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튜브 톱 드레스, 스타일리시한 블랙 드레스 등으로 시선을 끈다. 여기에 의상과 무드에 맞는 네크리스와 뱅글, 이어 커프 등을 착용, 독보적인 소화력으로 아름다움을 드러내기도.
고현정은 당당함과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자태와 여유로운 표정으로 고급스러운 주얼리 화보를 완성시키며 다시 한 번 패션 아이콘임을 입증했다.
고현정의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SNS 및 6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현정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을 통해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김모미'로 분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