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TNX(더뉴식스)가 컴백한다.
또한 공식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더뉴식스는 22일 'BOYHOOD' 정보 공개를 시작으로 수록곡 공개, 앨범 소개, 새 앨범 미리 듣기, '소년들의 문단속' 시즌 2, 타이틀곡 예고 영상, 앨범 커버 아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광고계 블루칩, 특집기사 등 흥미로운 콘텐츠가 예고돼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앞서 더뉴식스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를 발매하며 남다른 성과를 냈다. 'Love Never Dies'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고,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랭크됐다. 또 빌보드 차트 Heatseekers Albums 92위, Current Album Sales 73위, Top New Artist Album 3위에 올랐고 5개 차트 순위권에 입성하는 등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는 더뉴식스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뉴식스는 오는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BOYHOOD'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