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윤은혜가 시키는 대로 먹었더니 '10일만에 7kg' 감량 "부기도 사라져"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5-07 00:31 | 최종수정 2023-05-07 07:30


윤은혜가 시키는 대로 먹었더니 '10일만에 7kg' 감량 "부기도 사라져…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윤은혜가 급찐급빠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6일 윤은혜의 채널에는 '급찐급빠 2탄!! 3끼 다 먹어도 살이 -7kg 쭉쭉 빠지는 10일 다이어트 레시피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윤은혜는 "아침에 일어나면 눈을 뜨자마자 유산균을 드시고 물을 많이 드시는 걸 추천한다"라며 아침 루틴을 공개했다. 이어 당근주스를 만들어 먹은 후 아침 식사로 컬리플라워 스리라차 볶음밥을 만들어 먹었다. 점심은 키토 김밥 한 줄, 저녁은 샐러드로 대신했다.

두 번째 날 식단은 아보카도 비빔밥, 브리또 반 쪽 등이었다. 윤은혜 모든 식단을 직접 뚝딱 만들어내며 레시피도 세세하게 공개했다. 그 후 식단은 오트밀, 알배추쌈, 새우볶음밥, 순두부찌개, 오트밀, 퀘사디아, 두부면 청경채볶음 등으로 다양했다. 윤은혜가 소개한 식단은 윤은혜의 식단을 믿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도전자들도 그대로 요리해 먹었다.

두 도전자는 다이어트 10일 만에 각각 3.1kg과 7.1kg를 감량한 결과를 냈다. 도전자들은 "아침에 일어나기 편하다", "피곤함과 식곤증이 사라졌다. 부기가 많이 빠져서 사람들이 더 빠진 줄 안다"라며 감격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