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故 문빈 동생' 문수아, 활동 일시 중단…빌리, 한시적 6인조 체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4-25 14:29 | 최종수정 2023-04-25 14:29


'故 문빈 동생' 문수아, 활동 일시 중단…빌리, 한시적 6인조 체제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의 동생 문수아가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25일 문수아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빌리 공식 팬카페를 통해 미니 4집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 음악 방송 활동 종료를 공지했다.

이와 더불어 소속사는 '26일 쇼챔피언 MC 일정은 츠키가 진행한다. 이후 예정 돼있는 팬사인회 일정은 하람·하루나·션·시윤·수현·츠키 6인으로 진행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세한 사항은 각 음반 사이트를 통해 당첨자 개별 안내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린다. 빌리의 네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함께하며 큰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그룹 아스트로 문빈이 지난 19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며 친여동생 문수아가 소속된 빌리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예정됐던 팬 사인회 스케줄을 취소하고 연기했다.

문수아는 지난 24일 판타지오 사옥에 마련된 문빈의 추모 공간에 방문해 고인을 향한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그는 "동생 잘하고 있는지 잘 지켜봐 줘야 된다. 오빠 몫까지 내가 열심히 살 거야"라는 인사로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