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 구준엽 "♥서희원 불륜·마약·이혼 가짜뉴스 신경안써…평생 지킬 것"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23 13:20 | 최종수정 2023-03-23 13:39


[종합] 구준엽 "♥서희원 불륜·마약·이혼 가짜뉴스 신경안써…평생 지킬 …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클론 구준엽이 아내 서희원을 향한 굳건한 사랑을 드러냈다.

구준엽은 22일(현지시각) 자신을 모델로 기용한 대만 뷰티 의료 브랜드 광고 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와이프와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영원히 사랑할 거다. 서희원은 너무 완벽하다. 내 전부다. 의견이 다를 것도 없다. 서희원에게 내가 맞추면 된다"라고 말했다.

최근 구준엽과 서희원은 마약 불륜 이혼 등의 가짜뉴스로 곤욕을 치른 바 있다. 구준엽은 "거짓 뉴스에는 흔들리지 않는다. 진실은 언제나 드러난다. 기분이 좋진 않지만 서희원이 더 슬퍼할까봐 달래주려고 한다. 나는 평생 서희원을 지켜주려고 대만에 왔다. 평생 지켜줄 거다. 나는 이제 서희원의 것이기 때문에 내 마음대로 손대면 안된다"고 전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20여년 전 교제했으나 여러가지 이유로 결별했다. 이후 서희원은 2011년 한 살 연하의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 1남 1녀를 얻었으나 결혼 10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접한 구준엽은 연락을 취했고 휴대폰 번호를 바꾸지 않았던 서희원과 극적으로 재회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2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돼 한국과 대만 양국의 축복을 받았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