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강수정, ♥금융맨 남편과 데이트 "맛있는 건 내게 양보해줘…사랑이 넘쳐"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23 11:24 | 최종수정 2023-03-23 11:25


강수정, ♥금융맨 남편과 데이트 "맛있는 건 내게 양보해줘…사랑이 넘쳐"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남편과의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22일 강수정의 채널에는 '남편과 함께 하는 강수정의 국수탐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강수정은 "제가 좋아하는 락사 국숫집이다. 남편과 종종 오는 곳"이라며 남편과 한 음식점에 도착했다.

강수정의 남편은 사진을 찍어달라는 강수정의 요청을 받고, 바로 사진을 찍어주며 달콤한 케미를 자랑했다. 잠시 후 강수정은 "방금 오빠가 혹여 내가 맛있는 거 다 먹을까 봐 '우리 같이 먹는 거다'라고 했다"며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강수정은 식사 중, 남편이 맛있는 음식을 자신에게 양보하자 "사랑이 넘친다"며 흡족해했다. 이어 "난 맛있는 거 있으면 내가 먹고 오빠는 맛있는 거 있으면 날 준다. 성격인가? 아니면 첫째와 막내 차이인가? 근데 생각해 보면 우리 오빠는 내게 양보한 것 같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강수정은 2008년 홍콩 금융회사에 재직 중인 재미교포 남성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