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9UP) 프로야구',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18:36 | 최종수정 2023-03-09 18:36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9UP) 프로야구', 사전예약…



야구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9UP 프로야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신청하면 최고 등급 5성급 선수 한 명을 반드시 획득할 수 있는 '위시 구매권' 한 장을 증정한다. 또 연도 프리미엄 팩 10장, 파이브스타 프리미엄 구매권 5장, 구단 프리미엄 팩 구매권 15장, 선호 구단 팩 구매권 25장, 시즌 프리미엄 팩 구매권 20장, 포스트시즌 프리미엄 팩 구매권 20장, KBO 팩 구매권 30장 등 5성급 선수 영입 확률을 향상해주는 모든 프리미엄 팩을 선물한다.

'9UP 프로야구'를 처음 시작하는 신규 유저에겐 선수 카드 팩 꾸러미, 스킬 드라이버 꾸러미, 구단 운영 꾸러미 등 개봉만 해도 선수 영입 및 선수 능력치 강화, 구단 운영에 필요한 자금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에이스프로젝트는 기존까지 '9UP 컬렉터블'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던 게임을 완전히 새롭게 해석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2023년 KBO 리그의 시범 경기에 앞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임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9UP 프로야구'로 타이틀 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그동안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하던 카드 디자인 제작 일정 최적화, 파워와 스킬, 시너지 등 게임 이용에 필수적인 모든 데이터가 들어간 카드 제공, 신규 선수단을 구성해 유저 간에 대결하는 핵심 콘텐츠인 '드래프트 모드' 도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또 KBO리그 개막에 맞춰 판타지 모드를 선보여 '데일리 스포츠'라는 야구의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한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나아가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