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수지 “유민상, 내 전남편..이렇게 다시 만날 줄 몰랐다” (맛녀석)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16:54 | 최종수정 2023-03-09 16:54


이수지 “유민상, 내 전남편..이렇게 다시 만날 줄 몰랐다” (맛녀석)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유민상이 옛 썸녀 이수지와 재회한다.

오는 10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20회에서는 '많이 떠 특집'을 진행하는 뚱3(유민상, 김민경,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뚱3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게스트 이수지의 등장을 격하게 반겼다. 무려 6년 만의 출연이기 때문. 이에 김민경이 "그때 이수지가 결혼하기 전이었다. 유민상과 썸을 탈 때였다"라고 회상했고, 이수지가 유민상에게 "이렇게 다시 만날 줄 몰랐지? 전 남편?"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웃게 했다.

이후 첫 번째 메뉴가 죽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이들은 죽을 향한 각자의 기호를 밝혀 흥미를 높였다. 그중 홍윤화가 "난 잘 체하지 않고 아프지도 않다. 여리여리한 날 즐길 수 있는 시간이라 가끔씩 죽을 먹는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이수지가 "상황극 하고 싶을 때?"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했다.

이 외에도 이수지는 가위바위보를 계속 비기는 유민상, 김민경에게 "둘이 천생연분이야?"라고 공격했다가 김민경이 "집에 가고 싶어?"라고 반격하자 곧바로 꼬리를 내려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