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6kg 감량→복근 만든' 이지아, 더 서늘해진 미모 "'판도라' 기대해"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10:47 | 최종수정 2023-03-09 10:47


'6kg 감량→복근 만든' 이지아, 더 서늘해진 미모 "'판도라' 기대해…

'6kg 감량→복근 만든' 이지아, 더 서늘해진 미모 "'판도라' 기대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이지아가 더 그윽해진 비주얼로 '판도라'를 기대케 했다.

배우 장희진은 9일 "'판도라' 드라마 기대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판도라:조작된 낙원'에 함께 출연하는 이지아, 장희진, 봉태규, 이상윤, 박기웅의 모습이 담겼다. 새로운 김순옥표 복수극에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배우들은 친근하고 화목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모은다.

특히 '판도라:조작된 낙원'을 위해 체중감량까지 했다는 이지아는 더 그윽해진 미모를 자랑했다. 킬러 역을 맡은 이지아는 액션 연기를 위해 복근을 준비했다며 "필라테스는 틈만 나면 하고 있고 PT도 받고 있다. 사과에 꽂혀서 매일 먹고 있다", "'펜트하우스' 때보다 살을 많이 뺐다. 5~6kg 더 빠진 상태인데 슬림하고 날렵한 몸을 유지해서 액션을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tvN '판도라: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으로, 오는 11일 첫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