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용진 "크러쉬 예능 욕심에 위기 의식..'더글로리2'처럼 기대되는 예능('수수행')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11:35


이용진 "크러쉬 예능 욕심에 위기 의식..'더글로리2'처럼 기대되는 예능…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개그맨 이용진이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더 글로리' 시즌2처럼 볼 수록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9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SBS 새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이용진, 양세찬, 그리고 최보필 PD가 참석했다.

이용진은 "크러쉬가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있다. 능력도 있는데 예능 흐름까지 가져가는 모습을 보고 위기 의식을 느꼈다. 한 두 마디만 해도 웃기더라. 그런 한 두 마디에 잠 못들기도 했다. 우리는 저 친구들의 한 마디가 기대되는, 약간 '더 글로리' 시즌2 같은 느낌이다"고 밝혔다.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엑소 디오(도경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 이용진, 양세찬이 출연하고 '런닝맨'의 최보필 PD가 연출을 맡았다. 9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SB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