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용진 "도경수→최정훈 신선한 예능감多..개그맨으로 위기 느껴"('수수행')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11:29


이용진 "도경수→최정훈 신선한 예능감多..개그맨으로 위기 느껴"('수수행…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개그맨 이용진이 "개그맨으로서 위기 의식을 느꼈다"고 말했다.

9일 오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SBS 새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이용진, 양세찬, 그리고 최보필 PD가 참석했다.

이용진은 "이번 방송을 계기로 정말 가까워졌다. 엄청난 뮤지션이고 스타라고 할 수 있는 친구들인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똑같은 92년생 평범한 청년들이라고 느꼈다. 연예인의 직업을 가지고 있을 뿐이지 이렇게 만나니 정말 귀여운 동생들이었다. 스타라는 프레임이 있을 뿐이지 굉장히 인간적이었다. 정말 장난기도 많은 동생들이었다. 그리고 생갭다 네 명의 멤버가 예능 욕심이 많다.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웃기고 싶어하는 모습이 보인다. 개그맨으로서 위기 의식을 느꼈다. 쥐어 짜는 개그와 자연 개그는 다르더라. 뉴페이스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웃음이 정말 강도 높고 좋지 않나? 하지만 우리는 그렇지 못하다. 그런 자연스러운 웃음이 부럽더라. 어느 순간 나도 내려놓고 '저 친구들이 주인공이구나' 싶었다"고 덧붙였다.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엑소 디오(도경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 이용진, 양세찬이 출연하고 '런닝맨'의 최보필 PD가 연출을 맡았다. 9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진=SB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