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우림도 화났다! ♥김연아 이어 "'가짜뉴스' 무관용 법적대응"(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2-20 12:43


고우림도 화났다! ♥김연아 이어 "'가짜뉴스' 무관용 법적대응"(전문)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에 이어 가짜뉴스에 대한 법적대응을 선언했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20일 "고우림의 권익보호를 위해 가짜뉴스에 대한 무관용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온라인상에서 고우림에 대한 가짜뉴스가 업로드 및 유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했다. 당사는 가짜뉴스 근절이 고우림과 가족, 팬분들의 2차 피해를 방지하는 것이라 판단해 무관용 법적 대응을 결정했다"며 "당사 소속 모든 아티스트를 향한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사생활 침해 등 권리 침해 행위에 철저히 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고우림의 외도로 김연아가 이혼을 결심했고 임신 2주차에 아이도 낳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가짜뉴스가 유포됐다. 이에 김연아 측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김연아 부부 관련 가짜뉴스가 지속적으로 유포되고 있다.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엄중한 법적대응을 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김연아는 2022년 10월 22일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3년여 열애 끝 결혼식을 올렸다.


고우림도 화났다! ♥김연아 이어 "'가짜뉴스' 무관용 법적대응"(전문)
다음은 비트인터렉티브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고우림(포레스텔라)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가짜뉴스'에 대한 무관용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고우림(포레스텔라)에 대한 터무니 없는 '가짜뉴스'가 업로드 및 유포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 결과 도를 넘은 내용의 '가짜뉴스'가 만들어지고 있다고 판단되었습니다.

당사는 '가짜뉴스' 근절이 곧 고우림과 가족들, 팬분들의 2차 피해를 방지하는 것이라 판단하였고, 그에 따라 무관용 법적 대응을 결정하였습니다.

이후 자세한 수사 진행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대응 과정에서 선처와 협의가 없는 무관용 원칙을 적용하여,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겠습니다.

이번 사례뿐만 아니라 당사 소속 모든 아티스트를 향한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욕,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 비방, 사생활 침해 등 권리 침해 행위에 철저히 대응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나 비트인터렉티브 소속 아티스트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비트인터렉티브는 악성 행위로 인해 소속 아티스트와 팬분들의 마음이 다치는 일이 없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