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범택시2' 표예진 "막내로 합류한 신재하? 실제 서열은 막내 아니었다"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2-17 14:37 | 최종수정 2023-02-17 14:38


'모범택시2' 표예진 "막내로 합류한 신재하? 실제 서열은 막내 아니었다…
17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포즈를 취하고 있는 표예진. 목동=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3.02.17/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모범택시2' 표예진이 오랜만에 만난 배우들과의 호흡에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표예진은 1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제작발표회에서 "전편보다 배우들의 케미가 더 좋아졌다"라고 했다.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해커 안고은 역을 맡은 표예진은 "시즌1에 대한 반응이 워낙 뜨거워서 시즌2 촬영을 꼭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멤버 신재하와 함께 돌아온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에 대해 "새로운 사람이 왔나 싶을 정도로 편하게 촬영을 했다"며 "(신재하가) 팀에서 막내이지만 실제 서열은 막내가 아니었다. 참 손이 많이 가는 캐릭터라 챙겨야 할 사람이 더 왔다는 생각으로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전편인 시즌1은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라는 쾌거를 이뤄냈으며, 한국형 케이퍼 드라마의 한 획을 그었다는 평을 얻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