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양현석이 "디즈니 공주 같다"던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비주얼이 어떻길래? 블랙핑크 리사가 '롤모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2-15 21:46 | 최종수정 2023-02-15 21:49


양현석이 "디즈니 공주 같다"던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비주얼이 어떻길래?…

양현석이 "디즈니 공주 같다"던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비주얼이 어떻길래?…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양현석이 디즈니 공주같다고 소개한 새 멤버 영상이 화제다. 오디션 당시 1226 대 1의 경쟁률을 뚫었단다.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예비 멤버 파리타의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베이비몬스터 공식 유튜브에 '베이비몬스터- 파라타 소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에 등장한 파리타는2020년에 1226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YG 연습생 오디션에 합격한 태국 출신 17세 소녀다.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인간 같지 않은, 디즈니 만화 캐릭터 같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피지컬이 장점이다"라며 "어린 나이에 먼 타지에 와서 안쓰럽고 걱정스러웠는데, 요즘 자신감을 가지고 웃기 시작했다. 한국에 더 적응하면 더 크게 날개를 펼칠 것"이라고 평가했다.

"YG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꿈을 품고 3600km 떨어진 태국에서 여기까지 오게 됐다. 그만큼 제 꿈은 너무 소중하고 절실하다, 꼭 데뷔해서 무대에 서고 싶다"는 각오를 밝힌 파리타는 롤 모델로 블랙핑크의 리사를 꼽았다. .

실제 파리타는 리사처럼 퍼포먼스 실력에 탁월한 보컬 재능까지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신인 걸그룹으로 한국 3명(아현, 하람, 로라), 태국 2명(파리타, 치키타), 일본 2명(루카, 아사) 으로 구성돼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