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케이티♥' 송중기, 돌싱들의 꿈 됐다 "멋있게 재혼 했더라"('돌싱포맨')[종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2-15 01:15 | 최종수정 2023-02-15 06:50


'케이티♥' 송중기, 돌싱들의 꿈 됐다 "멋있게 재혼 했더라"('돌싱포맨…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돌싱포맨' 멤버들이 송중기의 재혼을 부러워했다.

1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웃음 사냥꾼 다나카, 김지민, 정이랑이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송중기 멋있게 재혼했더라"며 최근 영국인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을 발표한 송중기를 언급했다.

이에 김준호는 "우리의 꿈이네"라며 부러워하는 기색을 보였다. 그러자 이를 들은 탁재훈, 이상민은 "넌 지민이 있으면서 왜 외국 여자한테 관심을 가지냐. 장난으로라도 그런말 하지 말아라. 지민이가 뭐가 되냐. 지민이가 국적을 바꿔야 하냐"고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케이티♥' 송중기, 돌싱들의 꿈 됐다 "멋있게 재혼 했더라"('돌싱포맨…
한편 이날 방송에는 게스트로 김준호의 연인 김지민이 등장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김준호는 김지민을 보자마자 "예쁘게 하고 왔네"라고 달달한 멘트를 날리며 수줍어했다.

방송 중간 중간, 김준호와 김지민은 커플답게 서로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였다. 어느덧 공개 연애 1년차라는 김지민은 "공개연애 해서 차라리 편하다. 같이 여행도 다닐 수 있고"라고 만족해 했고, 김준호도 "손도 잡을 수 있다"면서 바로 김지민의 손을 잡아 부러움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