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전 여친 패소' 김정훈, '남자끼리(?) 닭볶음탕 흡입' 공개. 다시 밝은 모습으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2-14 08:07 | 최종수정 2023-02-14 08:08


'전 여친 패소' 김정훈, '남자끼리(?) 닭볶음탕 흡입' 공개. 다시 …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던 가수 김정훈이 뜻밖(?)의 곳에서 포착됐다.

김정훈은 13일 "남자끼리 닭볶음탕 흡입 중 ㅎ 맛있엉"이라는 설명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정훈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지인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맥주잔 등이 놓여있는 것으로 보아, 저녁 식사에 술 한잔을 걸치면서 담소를 나누는 모습

UN 멤버였던 김정훈은 2019년 임신한 전 여자친구에게 임신 중절 강요 및 금전 문제로 피소 당했다. 당시 2년째 솔로라며 연애 리얼 프로에 출연해 이 사건은 후폭풍을 불러일으켰으며, 김정훈은 상대방의 소송 취하로 사건의 마무리된 뒤에도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그러나 최근 그가 전 연인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패소 판결을 받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당시 사건이 다시 소환되면서 온라인 게시판을 장식했다.

한편 앞서 김정훈은 12일 일본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일본 팬미팅은 3월 10일 오사카, 11일 도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를 알리기 위해 김정훈은 일본어로 "여러분 잘 지내시죠?"라고 팬들에게 인사하며 "일본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의미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저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직접 여러분께 전하러 가겠습니다"라고 알리며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