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갓 더 비트, 오늘(16일) 미니 1집 공개…'갓 유닛'의 화려한 귀환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3-01-16 09:28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갓 더 비트(GOT the beat)의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Stamp On It)'이 베일을 벗는다.

갓 더 비트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또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스탬프 온 잇'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선보인다.

타이틀 곡 '스탬프 온 잇'은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인 R&B 힙합 기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 이야기를 그렸다.

뮤직비디오는 거칠고 강렬한 무드의 '케이퍼 영화'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같은 목표를 가지고 모인 7명 멤버 각각의 개성과 GOT the beat로서의 시너지를 동시에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외에도 자기 확신에 대한 긍정 메시지를 전하는 '가디스 레벨(Goddess Level)'과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주제로 한 '얼터 에고(Alter Ego)', 아름다움을 장미의 가시에 비유한 '가시 (Rose)', 단단한 이성(理性)을 무법자로 표현한 '아웃로(Outlaw)',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자는 쿨한 태도를 나타낸 '말라(MALA)'까지 모두 6곡이 수록되어 있다.

갓 더 비트는 보아, 소녀시대 태연 효연, 레드벨벳 슬기 웬디, 에스파 카리나, 윈터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된 'SM 어벤져스' 걸그룹으로, 지난해 '스텝 백(Step Back)'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한편, 갓 더 비트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 곡 '스탬프 온 잇' 무대를 선사한다.


사진 제공=SM엔터테인먼트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