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문희경-금잔디-허경환-김원효-영기, 연말 콘서트 '생SHOW' 홍보…12월 웃음 책임진다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12-19 16:41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문희경과 금잔디, 허경환, 김원효, 영기가 '컬투쇼'를 찾았다.

문희경과 금잔디, 허경환, 김원효, 영기는 19일 오후 2시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생각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연말 콘서트 '생SHOW' 개최를 예고한다.

이날 '컬투쇼'에서는 허경환이 스페셜 DJ를 맡아 청취자들의 볼륨을 높였다. 허경환은 DJ 김태균과 함께 매끄러운 진행력을 과시하는가 하면,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주지훈과 최성은을 만나 입담 포텐을 터트렸다.

스페셜 DJ 허경환 활약에 이어 3,4부 게스트로는 문희경과 금잔디, 김원효, 영기가 출연해 연말 콘서트 '생SHOW' 홍보에 나선다.
문희경과 금잔디, 허경환, 김원효, 영기는 '생SHOW'서 보여줄 토크 케미는 물론, 스포를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키울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문희경과 금잔디, 김원효, 영기는 소속사 식구간의 돈독한 케미는 물론, '생SHOW'의 세트리스트 및 화려한 연출도 예고, 다가오는 연말 '생SHOW'로 관객들의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문희경과 금잔디, 허경환, 김원효, 영기가 출격할 생각엔터테인먼트의 연말 콘서트 '생SHOW'에서는 1950년도부터 1990년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가요와 정통트로트 등 히트곡 메들리와 다채로운 연출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콘서트 '생SHOW'를 기획한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을 시작으로 배우 손호준, 아나운서 김선근 등 많은 아티스트들을 영입한 것은 물론, MBC 예능 '우리는 식구당'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문희경과 금잔디, 허경환, 김원효, 영기는 오는 24일 오후 5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개최되는 콘서트 '생SHOW'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