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쌍으로 터진 진실의 주둥이"…'정직한 후보2' 라미란X김무열, 케미로 무장한 코믹 남매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2-08-26 11:50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2'(장유정 감독, 수필름·홍필름 제작)가 배우 라미란, 김무열이 함께 호흡을 맞춘 데이즈드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의 '진실의 주둥이' 콤비 라미란, 김무열이 데이즈드 9월호 화보를 통해 찰떡 케미스트리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데이즈드 화보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두 배우의 개성을 가득 담아내 완벽한 시너지를 선사한다.


이들은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각각 사과를 머리에 얹고 포즈를 취하는 등 자연스러운 케미를 발산, '정직한 후보2' 속 재기발랄한 캐릭터들의 완벽한 호흡을 향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과 완벽한 호흡으로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고 밝힌 '정직한 후보2' 속 두 배우의 케미는 고스란히 화보로 옮겨져 역대급 비주얼의 콤비 화보를 탄생시켰다.

이처럼 '정직한 후보2'만의 매력이 담긴 화보컷뿐만 아니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인터뷰가 가득 담긴 라미란, 김무열의 화보는 데이즈드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 등이 출연하고 전편을 연출한 장유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9월 2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