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싸이가 방탄소년단(BTS) 슈가와 공동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That That (prod. SUGA of BTS)'을 공개하며 정규 9집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카우보이 복장을 한 싸이가 맹렬하게 달려오는 모습이 담겨 있어 슈가와의 첫 협업으로 어떤 곡을 완성했을 지 강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슈가는 "처음에는 진짜 대선배님이라 긴장을 많이 했는데, 어릴 적 친구와 작업을 하는 느낌으로 되게 즐겁게 작업했다. 절친 아닌 절친이 되어버렸다"라는 작업 소감을 밝혔다.
앞서 공개된 '9INTRO', 'Celeb', '감동이야 (Feat. 성시경)', '밤이 깊었네 (Feat. 헤이즈)', 'GANJI (Feat. 제시)', '이제는 (Feat. 화사)', 'Happier (Feat. 크러쉬)', '나의 월요일', 'Everyday', 'forEVER (Feat. 타블로)', '내일의 나에게'에 이어 베일에 가려졌던 타이틀곡 'That That (prod. SUGA of BTS)'의 정보가 공개되면서 총 12 트랙이 수록된 '싸다9'의 전체 트랙리스트가 완성됐다.
다채로운 곡들로 꽉 채운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싸이는 같은 날 오후 9시 네이버 NOW. '#OUTNOW'에서 단독 컴백쇼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나선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