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믿고 보는 김흥국, 박미선 조합", "본격 주객전도 토크쇼!"5년 만에 컴백한 '흥궈신' 김흥국이 새롭게 태어난 IHQ의 공식 유튜브 채널 <babayo(바바요) by iHQ>에서 선보인 '무맥락', '무논리' 토크쇼인 '들이대쑈'에서 첫 게스트 박미선와 신선한 조합을 선보여 화제다.
김흥국은 박미선에게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을 52만 명까지 키운 비결도 물어봤다. 이에박미선은 "김구라와 지상렬, 여자 중견 탤런트 등을 불러라"며 "지상렬은 재미있는데 조회수가 안 나온다"는 농담도 전했다. 박미선은 또 "그동안 어려움이 많았으니 조회수 실망하지 말고 즐기면서 재미있게 내 쇼를 만들어 가라"라는 덕담과 함께 "김흥국씨 불쌍하니 구독과 좋아요도 많이 부탁드린다"고 구독자들에게 애정 어린 '도움'도 요청했다.
김흥국은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될 '들이대쑈' 2편에서는 '골 때리는 그녀'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방송인 '구잘'을 만나 축구 대결을 펼쳤다. 구잘은 정작 김흥국이 누군지 몰라, 김흥국이 적잖이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들이대쑈'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IHQ 유튜브 채널 <babayo(바바요) by iHQ>에서 공개된다. tokkig@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