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8일 컴백' 오마이걸, 'Real Love' 오리지널 커버 공개. 핑크빛 앤틱 무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3-12 09:45 | 최종수정 2022-03-12 09:46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이 새 앨범의 오리지널 커버를 공개했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정규 2집 'Real Love'의 오리지널 커버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초록색 배경과 대비되는 분홍색 양장본 커버가 담겨있다. 앤틱한 무드의 금장 무늬와 중앙 하트 속에 쓰인 앨범 타이틀 'Real Love'까지 우아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오마이걸만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난다.

특히 커버에 새겨진 장미 넝쿨과 중앙 하단의 향수병 역시 그동안 티저에서 강조해왔던 '향기'의 이미지를 또 한 번 드러내고 있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그동안 각종 콘셉트를 제 옷처럼 소화해내며 '콘셉트 요정'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오마이걸인 만큼, 발매 전 티저 콘텐츠에서도 콘셉트를 다채롭고 감각적으로 담아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Dun Dun Dance'로 신드롬급 반응을 얻으며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 연간 차트 상위권에도 이름을 올려 대체 불가 '음원 퀸'다운 저력을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20년 발매했던 '살짝 설레였다Nonstop)'와 'Dolphin'이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차례로 갈아치우는 기염을 토하며 적수 없는 흥행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더불어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자아이돌 부문,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핫퍼포먼스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eal Love'를 공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