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김선호 팬덤이 소속사 보다 앞서 악플러 루머 자료까지 직접 수집하며 법적대응 준비에 나섰다.
이어 "김선호 갤러리는 배우 김선호 및 그의 가족과 관련된 루머 양산 및 인격 모독, 명예훼손에 관한 모든 증거자료를 수집합니다. 수집한 내용은 취합하여 솔트엔터테인먼트에 보낼 예정"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확인되지 않은 사실 유포를 통한 명예훼손 및 사실이라도 비방을 목적으로 하는 사실 적시 명예훼손은 모두 명백한 불법행위(명예훼손죄, 신용훼손죄, 업무방해죄)이며 법적 처벌이 가능하다"며 "김선호 갤러리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배우에 대한 사생활 침해 및 인격모독, 명예와 신용훼손에 대하여 항상 예의주시하고 있다는 점 인지하시길 바란다"고 2주 이내의 자료를 정해진 양식과 함께 메일로 보내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김선호는 전 여친의 혼인빙자 낙태 종용 폭로글로 모든 광고에서 내려지고 KBS2 '1박2일'에서도 하차하며 통편집 당했다. 차기작 캐스팅도 난항이 예상됐다. 하지만 김선호가 전 여친과 나눈 문자들이 공개되면서 극적 반전을 맞았다. 김선호는 대부분의 광고에서 재노출됐다. 또한 스크린 데뷔작으로 진행되던 '슬픈 열대' 캐스팅도 확정되면서 연기 복귀도 성공했다.
lyn@sportschosun.com
|
◆배우 김선호에 대한 악성 댓글 및 게시글 PDF 수집 안내
김선호 갤러리는 배우 김선호 및 그의 가족과 관련된 루머 양산 및 인격 모독, 명예훼손에 관한 모든 증거자료를 수집합니다. 수집한 내용은 취합하여 솔트엔터테인먼트에 보낼 예정입니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 유포를 통한 명예훼손 및 사실이라도 비방을 목적으로 하는 사실 적시 명예훼손은 모두 명백한 불법행위(명예훼손죄, 신용훼손죄, 업무방해죄)이며 법적 처벌이 가능합니다.
김선호 갤러리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는 배우에 대한 사생활 침해 및 인격모독, 명예와 신용훼손에 대하여 항상 예의주시하고 있다는 점 인지하시길르 바랍니다.
최근 2주 이내의 자료를 아래의 양식과 함께 메일로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직접적인 증거 자료로 쓰일 수 있도록 정보가 제한적인 모바일에서 PDF로 따기보다는 각 정보를 가급적 한 번에 확인하ㅣㄹ 수 있도록 PC화면 전체를 PDF로 저장해주시기를 바랍니다.(화면캡쳐x)
보내주신 자료들은 김서호 갤러리에서 취합한 후 솔트엔터테인먼트에 증거자료로 보내겠습니다.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